선교소식

2018년 두번째 이야기,

ch5rong 2018. 2. 11. 18:25



벌써 2월이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ㅠ_ㅠ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고, 궁금해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주절주절 또 저의 긴 이야기를 풀어가봅니다.


나의 이야기

 저는 1월의 방황을 마치고,,,하나하나 계획하며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1월, 쉬면서 저는 저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많이 가졌던 것 같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을까, 무엇을 좋아할까 저에 대해 몰랐던 제가, 저에게 집중하고 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첫번째로는, 해외선교를 준비하면서 본부에서 준비훈련으로 심리검사를 받아야 해서 
신촌에 있는 한국선교삼담지원센터MCC 를 통해 심리검사를 했는데요. SCT 검사라는 것을 하는데, 문장을 완성하는 검사지였어요. 각 문장들이 첫 머리만 기술되어 있고, 뒷부분은 빠져있어서 각문장을 읽으면서 맨 먼저 떠오르는 생각으로 뒷부분을 이어 문장이 완성되도록 바로 작성하는 것이였는데요.. 어떻게 보면 정말 쉬운 부분들인데, 저는 적는데 애를썼습니다;;ㅠ_ㅠ 

심리검사를 하면서 제가 잃어버리고 살았던 부분들을 많이 되찾아가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저는 과거에 대한 생각과 감정으로 많이 얽매이게 되서 지나간 일에 훌훌 털어버리고 생각을 잘 안하려고 하는 편인데, 이번 상담을 통해서 저를 많이 돌아보게되고, 저 자신을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늘 다른 사람들만 생각했지, 저 자신에 대해서 정말 몰랐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 3년전에 건강검진했을때, 정기검사를 이야기 하셔서, 이번기회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 다행히 큰 이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아프고 난 뒤라서 몸무게가 49kg 나와서 정말 깜짝놀랐어요..ㅠ_ㅠ 많이 먹고, 운동도 열심히해서 근육량을 늘려야겠습니다. 

이번에는 건강검진하는 곳에서 정신건강상담도 했는데, 그곳에서 제가 mcc에서 받았던 심리검사도 겹치게 받아서 한 30분정도 간단하게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검사결과를 이야기하면서 저와 맞는 부분들이 많아서 참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준비하는 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혹시 만나고자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캠퍼스 사역을 마무리하고도, 한남대 책가들이 가기전에 식사하자고, 미리부터 시간을 잡아서 PMS일정을 다 마치고 함께 식사를 하고, 또  보건대 가지장들이 공주까지 와줘서,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과 만나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제가 없이 사역들을 준비해보니, 그동안의 제 수고를 알아주고, 있을때 잘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이야기 하는데,  너무나도 기특하고 귀엽습니다^^,,, 2018년 정말 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양육하는 제자들로 세워지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딸이 이번에 졸업한다고, 오히려 제가 챙겨줘야되는데 저에게 편지를 써줬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이 이런건가 알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학교생활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부족한 저를 통해 일하여주신 하나님께 참 감사했습니다. 일본에서도 이 사역들이 이어지길 소망합니다.
   



일본선교 준비소식

저는 일본의 도요타 지역으로 선교를 가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고베로 이야기가 오가다가, 도요타로 교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도요타 호프채플은 2016년, 2017년 여름에 단기선교로 다녀왔던 곳인데요.  
교회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게시판에 일본단기선교이야기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비자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지나고나면 별거 아닌 일일텐데,, 저에게는 너무나도 크게 다가오고 막막하기만 합니다.

일본관리국에서 재류자격인정 증명서를 신청해야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제출서류도 필요하고..그것을 또 일본어로 바꾸어야 하고
정말 쉬운게 하나도 없습니다. 다른나라에 가서 산다는 것이 정말 쉬운게 아니라는걸 느낍니다. 

지역이 정해지고나니, 비자도 비자이지만, 더 구체적으로 여러 부분들을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늘 선배선교사님께서, 일본가서 짐 되지 말라고 이야기 하셨었는데,

요새 집에 있으면서 갑자기 아파서 3일동안 누워있는데, 혹시나 일본에 가서 짐이 되면 어쩌지 염려가 되었습니다.
건강관리도 잘하고, 일본에서 어떤 부분으로 쓰임 받을 수 있을지 기도하며 잘 준비해야겠습니다.

비자가 준비되면, 대사관에 제출을 하고 비자가 나오면 저는 3개월 안에 일본으로 가게됩니다. 

비자를 언제 낼지를 모르겠어요^^,,,그것은 다음소식에...또 나누겠습니다~~~

늘 저는 불안하고 흔들리지만, 걱정하지말라고 뒤에서 기도하고 있다고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큰 힘이 되어주시는 동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한명 한명 잊지 않고 저를 후원해주고 또 제가 아침마다 보내는 말씀묵상을 보며, 맨날 맨날 기도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더 감사했습니다. 부족한 저와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 소식

  • 새롭게 사용해보고자 하는 미션펀드는, 저도 처음 사용해보는건데 아직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우선 신청하고 2달 뒤에 제게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후원금은 25일에 들어오고, 저는 그것을 다시 본부로 보낸 후 그 다음달 25일에 받게 됩니다. 제 후원금의 일부는 DFC제자들선교회를 후원합니다. 연말에 기부금영수증도 가능합니다. 미션펀드가 다소 복잡한 감이 있는데, 한번 사용해보고 안되면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ㅠㅠ...

  • 후원교회가 한곳 연결이 되었습니다. 대전 새미래교회 입니다. 양희택가지장님께서 교회에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 키맨이 되어주셔서, 교회와 지인들에게 저를 소개해주세요^^ 

  • 물질과 기도의 동역자를 위해 기도하며 100명을 목표로 세웠었는데, 5천원부터 10만원까지 저를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벌써 57명이 세워졌습니다.  아직 미션펀드의 후원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지금까지의 후원신청의 금액으르 보면 100만원정도 채워졌습니다. 월 목표금액  150만원 중 50만원정도 남은 상태입니다. .

  • 네 보물 있는 그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마 6:31) 말씀처럼, 적은 물질이라도 함께 선교에 동역해주세요.  

  • 일본에 가기전에 제게 주어진 시간가운데 후원자님들을 만나뵙고 싶어요. 혹시 가능하신분들은 제게 연락주세요!


기도제목

  •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신뢰하게 하소서 
  •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고 하나님이 쓰시고자 하시는 일들을 준비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 일본선교 준비(비자, 동역자) 잘 이루어지게 하소서
  • 담당했던 캠퍼스 사역들이 빈자리 없이 세워진 학생들을 통해 잘 이루어가게 하소서
  • 영적자녀들이 제자를 양육하는 제자들로 세워지고, 영적인 계보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날마다 성장하게 하소서 
    사역과 훈련의 목적을 잃지 않고, 날마다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게 하소서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갑니다.
흘러가는 시간속에서 늘 후원자분들이 하시고자하시는 일들이
주님뜻안에 잘 이루어지시고, 평안하시길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샬롬!

2018..02.11 이초롱 선교사 올림.


'선교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네번째 이야기,  (0) 2018.04.11
2018년 세번째 이야기,  (0) 2018.03.09
엘보드 소식 1월  (0) 2018.01.17
2018년 첫번째이야기,  (0) 2018.01.17
제자들지 원고-캠퍼스 사역나눔  (0) 2017.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