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2019년 네번째 이야기,

ch5rong 2019. 4. 30. 17:38





26일 DFC에서 파송예배를 드렸습니다. 작년에 대전DFC에서도 파송을 해주셨었는데 이번에는 전국이 모이는 자리에서 파송예배를 또 했습니다.

정말 저는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파송사 인사글
https://chorongzzang.tistory.com/m/585


사진 보기

https://www.flickr.com/photos/dfcimage/albums/72157680164380898



정말 많이 불안하고, 부담되고, 마음가운데 평안치 못했었는데, 파송예배를 드리고 정말 든든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함께 모이시고, 무엇보다 계신 자리에서 저를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저번달 소식에 나누었듯이, 많은 분들이 저녁 9시 기도로 함께 준비해주셨습니다. 


>기도제목 

https://chorongzzang.tistory.com/m/579


함께 기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비행기에서 귀도 아프지 않고, 무엇보다 언어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어렴풋이? 듣고 말하며 의사소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으니 일본어를 신나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해주세요 ㅎ_ㅎ ! 


일본에서도 제 생활을 위해 재정적인 부분도 함께 고민해주시고, 혹여나 제가 불편할까 이것저것 신경써주고 계십니다. 이곳에서도 하나님의 사랑을 넘치게 누리고 있습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교회 입니다.



제가 지내게 될 방이었는데, 이곳에서 지내던 분이 춥다고 하셔서 한국에서 난방텐트도 사와서 설치하고, 오늘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고 도와주셔서 방이 꾸며졌습니다. 다들 난방텐트를 보고 놀라셨습니다. ㅎㅎ 

짠!! 너무 좋죠. 바닥이 타일? 같은거라서 춥다고 사치코상이 카페트를 꼭 사야한다고 했었는데, 주위에 소식을 알리니 카페트가 생겼어요. 옷걸이도 매트도, 카페트도, 방석도, 테이블도..  정말 신기합니다. 

저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 괜찮은데, 뭔가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방이 되었어요. 


정말 좋죠~~~~ 이 방이 목양실? 안쪽에 있는 방이라서 사람들이 한번도 들어와본적이 없데요. 


교회라서 사람들이 오가는 공간이라 혹여나 걱정했는데, 제 방에 들어올 일이 없습니다. 


이 교회에서 안 믿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가스펠 활동(영어와 일본어로 찬양하는 합창단)을 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기 위해 교회에 오고 계세요. 하지만 예수님을 믿지 않고, 주일에도 교회에 와서 예배 드리지 않습니다. 교회라는 공간은 그냥 취미생활의 공간이에요. 그래도 노래를 부르기전에 기도도 하고, 짧게 복음도 제시하고, 무엇보다 찬양을 함께 부르는데, 이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믿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제가 DFC에 있을때 "관종의 어머니" 라고 붙여졌었는데, 어떻게 보면 하나님이 주신 은사가 아닐까 싶어요.

이곳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저를 찾아와 편하게 이야기하고,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누리는 시간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이곳에서도 많은 사랑을 누리고 있습니다. 


고작 이틀 지냈지만, 그래도 먹이시고 입히시고 돌보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저는 일복과 인복이 많은 사람인데, 이곳에서도 저를 돕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 사진은 2017년 여름에 찍은 사진인데, 

무엇보다 단기선교때마다 함께 교제하시던 분들이 엄청 섬겨주고 계세요.

이분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초롱 선교사와 함께하기

■ 재정으로 함께하기
DFC 선교사님들은 100% 자비량 선교를 원칙으로 하며 24시간 풀타임 사역자입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꾸준한 후원이 필요합니다. 매월 20일은 DFC 선교사님들의 후원마감일입니다. 저의 재정은 후원을 받아 바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DFC를 거쳐 들어오게 됩니다. 후원해 주시는 금액 중 아주 일부가 DFC의 사역을 위해 쓰입니다. * 연말 기부금 명세서를 신청하시면 10% 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번호를 추가 하였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농협계좌도 가능하지만, 일본에서 하나은행계좌를 사용하기때문에, 하나은행도 가능합니다.


​457073 - 52 - 115107 농협 이초롱

647-910364-51407 하나은행 이초롱

(여기로 보내시면 제가 본부 계좌로 입금합니다.)


저는 이 두 계좌만 사용합니다. 요즘 사칭을 하여 사기가 있던데, 다들 조심하세요! 


정기후원을 신청해주시면, 따로 입금하시지 않아도 자동으로 이체가 됩니다. 

cms신청 : http://bit.ly/2qmJm0Q  

(DFC후원회로 신청하는 링크입니다~) 


■ 기도로 함께하기


이번에 다시 만든 기도카드입니다. 보시면서 기도해주세요^^!! 




기도제목처럼

혼자하는 사역이 아닌 함께하는 사역이 되도록 저와 함께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저도 동역자분들의 삶에 함께하는 사역자 되길 소망합니다. 

어려워하지마시고 소식도 나눠주시고, 기도제목도 나눠주시고 소통하며 지내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2019.04.30 

일본에서 이초롱 선교사 드림.


'선교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여섯번째 이야기,  (0) 2019.06.29
2019년 다섯번째 이야기,  (0) 2019.05.30
파송사 인사  (0) 2019.04.26
일본선교 준비기도회 기도제목  (0) 2019.04.02
2019년 세번째 이야기,  (0) 2019.03.31